반응형

요즘 누구나 다 한다는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SNS대표 프로그램으로 사진과 글을 남길 수 있지만 주된 컨텐츠는 사진올리기입니다.

 

최근 수많은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 활동으로 사생활을 노출하면서 더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SNS 인스타그램은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 뿐만 아니라 나만의 추억의 사진첩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다목적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 사진첩 등은 사진을 분실할 수도 있지만 인스타그램에 올려 놓은 사진들은 분실할 걱정이 없이 영구 소장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특히 사업하시는 분들은 사업 성공 필수 SNS죠. 입소문,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니까요. 이렇게 온라인으로 디지털 마케팅으로 쓰이는 인스타그램은 인터넷의 회사 명함과 같은 역할을 하지요.

 

새로운 경험을 하고 인터넷 인맥을 쌓는 인스타그램. 여행 사진, 반려동물 사진 등으로 대박이 나면 협찬, 광고도 들어오기도 합니다.

 

인터넷 세상은 무궁무진하므로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해 주죠. 소통과 인맥의 SNS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 및 계정삭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 가입 방법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앱을 설치합니다. 회원가입은 아주 간단해서 따로 설명드리지 않을게요. 계정을 만들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면 쉽게 가입이 되며 한 계정당 여러개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탈퇴 (인터넷으로 탈퇴하기)

포털에 [인스타그램]을 검색하면 PC버전 인스타그램이 나옵니다.

들어가시면 로그인 하라고 나오는데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접속해서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탈퇴 및 계정삭제를 할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탈퇴 (휴대폰으로 탈퇴하기)

제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입니다. 저는 반려동물 골든리트리버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요. 일단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오른쪽 위의 삼색선을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 탈퇴 및 계정삭제는 따로 메뉴가 없고 꼭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탈퇴 및 계정삭제를 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이 은근 복잡한 경향도 있어서 잘 보고 따라해 보세요.

이 부분에서 많이 헤매시는데요. [도움말]로 들어가야 합니다.

드디어 고객센터가 나왔습니다.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고객센터가 나오면 돋보기 표시를 눌러 [계정 삭제]를 검색해 보세요.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려면?] 으로 들어갑니다.

다음으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계정삭제에 대한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 보신 후 [계정삭제]를 누르고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적고 [확인]을 누르면 인스타그램 탈퇴 및 계정삭제가 된답니다.

 

 

비만도 계산기 - 기초대사량도 같이 계산해 보자

목차 비만과 현대인 요즘 식생활이 매우 풍부해지고 고칼로리 음식들이 즐비한 이유때문에 비만인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요즘은 현대인들에게 비만도 질병으로 분류되고 있답니다. 비

sarang1107.tistory.com

 

간호사 연봉 빅5 병원 입사에 필요한 스펙

목차 간호사의 장점 간호사는 전문직입니다. 간호사 면허를 가지고 있는 한 취업 걱정은 단 1%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학교 4학년 때부터 원서 접수를 하며 졸업과 동시에 취업이 가능합니다. 간

sarang1107.tistory.com

 

피부관리사 자격증 취득 방법을 알아 봅시다

목차 피부관리사 시험과목 급여 취업처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관련학과 피부관리사 자격증 시험 피부관리사 자격증 합격률 피부관리사로 샵과 병원 근무의 차이점 2021년 변경사항 피부

sarang1107.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