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차

    중고차 시세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고차 시세표와 인기 중고차 베스트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신차를 계약하면 대기 기간이 상당히 길죠. 

     

    차종마다 다르지만 짧게는 몇개월에서 길게는 1년가량 기다려야 하는 신차도 있습니다. 그래서 새차같은 중고차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중고차 시세표는 따로 나와있지 않지만 인터넷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찾아보면 중고차 시세표를 대충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표

    네이버에 [엔카]를 검색해 들어가 보면 국산차부터 외제차까지 다양한 중고차 시세표를 볼 수 있답니다. 아래는 국산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중고 자동차는 년식과 키로 수, 사고 유무, 자동차 상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현대 싼타페와 제네시스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기아 자동차, 쉐보레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르노삼성, 쌍용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기타 제조 전기차, 외제차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벤츠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인기 중고차 베스트 5

    중고차는 연령층,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인기 상품이 다릅니다. 신차판매율 역시 차종마다 다르듯 중고차도 다르답니다. 아래는 현재 인기 중고차 BEST5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취향을 엿볼수 있겠군요.

     

    [5위] 현대 싼타페(산타페)

    싼타페 중에서도 싼타페DM 모델이 가장 판매율이 높습니다. 중고차 시세는 1100~1600만원이며 싼타페는 신형이 많이 나왔지만 중고차의 인기는 멈출줄 모른답니다.

     

    어떤 모델 할 것 없이 정말 잘 만들어진 차이며 디자인도 호불호가 없이 두루 인기가 좋은 자동차입니다. 넓은 실내공간, 트렁크가 최대 장점이고요.

     

    편의성을 높인 옵션까지 현대자동차의 대표 SUV 패밀리카죠. 싼타페DM이 인기많은 이유는 스포티지, 투싼에 비해 차가 넓으면서도 중고차 시세는 금액차가 별로 없다는 점 때문입니다.

     

    [4위] 기아 K5

    10,638대가 판매된 기아 K5중에서도 가장 판매율이 높은 것은 K5 1세대입니다. 중고가격 500~800만원으로 착한 가격에 안정적 주행감, 무난한 유지비로 20대 남성의 첫 자동차로 인기만점이죠.

     

    남녀노소할 것 없이 인기이며 2010년 처음 K5를 선보였을 때 외관과 내관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인기폭발이었답니다. 출시되고 2~3년동안 기아자동차에서 신차 점유율이 가장 높았으며 기아자동차의 이름을 알린 효자이기도 하답니다.

     

    [3위] 기아 카니발

    판매대수 15,171대로 올뉴 카니발이 가장 인기상품입니다. 금액선은 1500~2500만원정도며 활용도 높은 실내 공간, 주행의 편의성, 7~11인승까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요즘 캠핑족들이 늘면서 차박, 캠핑카로 인기 최고죠. 가장 큰 장점은 오토슬라이딩 자동문인데요.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 매우 많이 선호하더라고요.

     

    [2위] 현대 아반떼

    16,457대 판매되었으며 아반떼AD 모델이 가장 인기입니다. 중고차 시세는 700~1300만원입니다. 옵션, 등급, 키로 수에따라 등급이 나뉘겠지요.

     

    크루즈, K3와 경쟁하지만 압도적 인기로 비교할 수가 없죠. 디자인이 세련됐고 라이트가 매우 예쁘답니다. 특히 여성운전자에게 아주 인기이지요.

     

    [1위] 현대 그랜저

    예전 아빠들의 로망이었죠. 새로나온 그랜저는 젊은 세대까지도 인기가 대단합니다. 실내디자인이 잘 빠졌고 중고차 판매율 1위입니다.

     

    19,078대 판매되었으며 가격은 700~1400선으로 매우 착하답니다. 탑재된 옵션도 훌륭하고 그랜저는 예전엔 중후한 디자인이었으나 최근 젊은 감성을 공략해 젊은층에도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삼성전자 배당금 월 100만원 받으려면?

    목차 지난 4월 삼성전자 배당금 특별 배당일이었는데요. 현재 시점에서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월 100만원을 받으려면 얼마가 필요하고 삼성전자 주식은 몇주가 필요한지 한번 알아보아요. 주식이

    sarang1107.tistory.com

     

    전봇대 전기원 연봉 1억 2천만원??

    무색 무취인 전기 작업을 하는 전봇대 전기원은 전기가 오는지 얼만큼 오는지 신호를 보내 주는 활선모자를 쓰고 작업합니다. 고압선 근방에서 경보음이 울려 어느정도의 고압이 오고 있는지

    sarang1107.tistory.com

     

     

    환경미화원 연봉 직업병 (채용공고)

    목차 매일 아침 우리가 깨끗한 거리를 걸을 수 있는 것은 환경미화원의 수고 덕분일 것입니다. 한때는 기피 직종이었는데 요즘은 인기 직종이 되었지요. 한때 환경미화원이라 하면 색안경을 끼

    sarang1107.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