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을 4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나이가 들 수록 나잇살이 붙으면서 뱃살이 찌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한 번 찐 뱃살은 잘 안빠집니다.

 

뱃살은 복부의 과도한 지방이 붙으면서 체내 장기가 중력에 의해 앞으로 밀려나오며 축 쳐지게 됩니다. 흔히 똥배라고 부르죠.

 

특히 복부 근육이 부족하거나 힘이 약한 경우 지방이 더 잘 쌓이고 뱃살이 더 잘 쳐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시간을 따로 들이지 않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평소에 의식적으로 뱃살에 힘을 주고 다니는 것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만약 우리가 배를 드러내 놓고 사진촬영을 해야한다면 자신도 모르게 뱃살에 힘을 줘 배가 덜 나와보이도록 할 것입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일상 생활을 하면서 의식적으로 복부에 힘을 주고 다니는 것인데 그렇게 되면 복부 근육이 반복적으로 수축, 단련되여 복부 주변에 있는 체지방이 분해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복부에 힘을 줄 때 숨은 참지 말고 자연스럽게 호흡합니다. 복부에 힘을 줌과 동시에 어깨도 펴고 자세도 바르게 펴고 다니면 체형 교정, 혈액 순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복부 아랫 부분인 뱃살은 쉽게 빼기 어려운 부위이지요. 음식 섭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야 효과가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과 함께 복부 하단 부분에 지방을 제거하고 단련시킬 수 있는 운동을 해야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1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살짝 띄워 줍니다.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양손으로 무릎 부분을 감쌉니다.

 

다리를 원 위치하면서 반대 편 다리를 들어 올려 동일하게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다리를 교차하며 운동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2

바닥에 누워서 무릎을 구부립니다.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어깨와 머리를 포함한 상체를 들어서 오른쪽 다리 밑으로 손바닥을 살짝 부딪힙니다.

 

오른쪽 다리를 내리는 동시에 왼쪽다리를 들어서 손벽을 부딪히면 1회 완료되며 1분 동안 반복합니다. 운동 중 다리를 교차할때 발끝으로 바닥을 터치하면서 해야 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3

바닥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려서 플랭크자세를 만듭니다. 오른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다리를 당겼다가 원 위치합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빠르게 교차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팔꿈치가 구부러지지 않게 하고 상체를 안정적으로 잡아 주며 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4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플랭크 자세입니다. 플랭크 자세는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다 아실 것입니다. 플랭크 자세는 전신운동이며 근력운동입니다.

 

처음 하는 분들은 1분을 지탱하기도 매우 힘든데요. 매일 플랭크 자세를 하면서 시간을 재 보면 할 수록 지탱하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플랭크 자세를 하면서 매일 버텼던 시간을 매일 기록합니다. 첫 주의 고비를 넘기면 두번째 주는 시간이 더 늘어나며 자신감을 가지고 꾸준히 운동하면 뱃살은 물론 등살, 엉덩이 아래 군살까지 줄어드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육군사관학교 입학안내 (2022년 82기 모집요강)

목차 입학 자격 결격 사유 모집 정원 1차 시험 전형 일정 시험과목, 범위 2차 시험 면접시험 수능성적 반영 영역별 배점 경기침체로 인해 직업 군인의 인기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어릴

sarang1107.tistory.com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2023년부터 변경되는 내용

목차 요양보호사 자격증이란 2021년 요양보호사 시험 일정 가족요양제도란 2023년부터 변경되는 내용 필요한 교육 이수시간 교육시간 감면대상 요양보호사 결격사유 시험과목 국비 요양보호사

sarang1107.tistory.com

 

전기기능사 시험일정 난이도 정말 그렇게 어려울까?

목차 전기기능사란 전기기능사 전기기사 필기시험과목 실기시험 합격선 진로 시험일정 응시 수수료 전기기능사란 젊은이들 뿐만 아니라 50~60대 중장년에게도 인기 많은 자격증 전기기능사 자

sarang1107.tistory.com

 

품질경영기사 연봉과 합격률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자

목차 품질관리란 품질경영기사 취업분야 품질경영기사 연봉 품질경영기사 응시자격 품질경영기사 시험 날짜와 응시 수수료 품질경영기사 합격률 품질관리란 품질관리란 제조 비용을 줄이고

sarang1107.tistory.com

 

피부관리사 자격증 취득 방법을 알아 봅시다

목차 피부관리사 시험과목 급여 취업처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미용 관련학과 피부관리사 자격증 시험 피부관리사 자격증 합격률 피부관리사로 샵과 병원 근무의 차이점 2021년 변경사항 피부

sarang1107.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